본문 바로가기
홍두집사의 먹행기

노원 피자&카페 [캔커피자나?] 방문 후기

by 홍두집사 2020. 11. 12.

안녕하세요! 초보 블러거 홍두집사 입니다!
오늘 노원에 새로 생긴 카페 [캔커피자나?]에 다녀왔어요!
이 카페는 특이하게 피자와 커피를 함께 팔고있었는데요! 커피가 캔에 담아져서 나오는 카페입니다!

그래서 상호가 캔커피자나 인듯 합니다 ㅎㅎ 정말 상호 잘지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캔커피자나?"

  • 운영시간: 10:00~21:00
  • 휴무없음
  • 주차불가
  • 배달 오픈일 기준 한달 후 부터 예정(12월 중순쯤) / 포장가능
  • 오픈일: 2020.11.13(금) / 가오픈: 2020.11.10(수)~11.11(목)까지

▶ 카페 외부

 

 

▶ 카페 내부

[4인 좌석 2자리 / 2인 좌석 2자리]

좌석수가 많지는 않지만 앉아서 아늑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초가 하나씩 놓아져있었는데 밤이 되면 분위기 있겠죠??ㅎㅎ

 

 

[오픈키친]

주방이 오픈키친으로 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 보였어요~!

사실 오늘이 가게 가오픈 2일차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깨끗하게 느껴졌던거 같아요!

 

 

▶ 한가지 원두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메뉴판도 심플해서 보기 편하죠??

다른것 보다 착한 가격대가 마음에 들었어요! 가오픈 기간에만(오늘까지) 이 금액이고 정식 오픈인 내일부터는 400원 정도가 인상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 기계가 바로 캔커피를 만들어주는 기계!! 신기하군요!

 

 

짜쟌! 드디어 커피가 나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카페라떼 / 아이스아메리카노 / 레몬에이드 입니다! 가오픈 이벤트라고 다쿠아즈 2개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 커피는 기본 2샷이라고 합니다! 금액이 저렴해서 커피가 싸구려일것 같다는 생각은 금물!! 금액대비 커피의 맛도 참 좋았어요! / 레몬에이드가 정말 맛있어서 여쭈어봤더니 수제청으로 해주시는 거라고 합니다! 다음에는 자몽에이드를 꼭 마셔봐야겠어요!

 

 

무슨 맛인지 모르고 받았는데 크림치즈와 초코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치즈가 더 맛있었는데요! 많이 달지않고 크림치즈의 향이 은은하게 입안을 맴도는 것이 마음에 들었어요!

 

♥이것은 무엇일까요?!♥

 

 

바로바로바로!!!

 

 

크로와플입니다! 크로와상을 와플 기계로 꾸욱 누른 크로와플! 오리지널을 먹었구요! 테이크 아웃이라 시럽과 슈가파우더를 따로 받았습니다!

 

 

전반적으로 금액대비 상당히 퀄리티가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장님의 친절 또한 맛집으로 저는 단골이 될 것 같군요ㅎㅎ 크로와플도 달콤달콤 맛있습니다! 냠냠

 

다음 방문때는 하트모양의 피자를 꼭 먹어봐야겠군요! 피자 참 좋아하는데 기대됩니다!

 

오늘도 이렇게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이만~~~

 


 

 


 

※ 홍두집사의 내돈내산 리얼리뷰로 직접 사용한 후기를 작성 한 것 입니다! 그리고 홍두야 빠빠먹자 블로그 내에 모든 사진은 불법도용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적발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예쁜 눈으로만 봐주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