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두집사의 먹행기

속초의 핫플레이스 [칠성조선소] 카페에 다녀왔어요!

by 홍두집사 2020. 11. 3.

안녕하세요! 초보블러거 홍두집사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먹행기 2탄을 올리기 위해 왔답니다!(짝짝짝)


강원도 먹행기 1탄 보러가기

↓↓↓↓↓↓↓↓↓↓↓↓↓

hongdu-bbabba.tistory.com/m/49

 

속초 맛집 [할머니감자탕]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초보 블러거 홍두집사에요! 주말 잘보내셨나요?! 저는 지난 주말 강원도에 여행 아닌 여행을 다녀왔어요! 속초에 있는 맛있는 감자탕집이 그리워서 급 조성된 강원도 먹부림 여행이

hongdu-bbabba.tistory.com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속초의 핫플레이스인 [칠성조선소] 입니다!

가보고 싶었던 곳이였는데 다행이도 근처에 있어서 갈 수 있었어요!

칠성조선소의 입구입니다!

칠성조선소는 실제로 예전에 배를 만들던 곳을 보존하여 둔 곳인데요!

옛날 모습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면서도 카페가 들어서 있는 모습이 참 예뻤어요 !

이 곳으로 들어가면 실제로 배를 만드는 과정과 배에서 사용했던 은어들을 정리해둔 책 등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칠성조선소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진들이 한쪽 벽면에 전시되어 있어요!

선박 도면도 이렇게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와서 조선소의 역사를 함께 구경하는 것도 참 좋은 교육이 될 거 같아요 !

조선소 역사의 기록들 입니다. 연필로 작성한 글들도 있는데 지워지지않고 잘 보존되어 있어요!

배에서 사용했던 은어들을 보는 즐거움이 있었답니다!

단풍과도 잘어울리는 벽면이였어요! 조선소의 역사를 보다 들어오니 뭔가 상반된 분위기 였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칠성조선소 내의 건물들은 모두 들어가서 직접 관람이 가능하구요! 물론 이용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칠선조선소 카페를 제외하면 모든 곳에서 역사를 느낄 수 있었어요! 저는 이날 손님이 많아서 구석구석 보지 못하였지만 정말 구경할 곳들이 많고 굿즈들도 판매를 하고 스토어샵처럼 꾸민 곳들이 있으니 가셔서 꼭 보고 가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외부를 보셨으니 이제 카페로 들어가 보실까요~?

카페는 내부와 외부에서 자유롭게 커피를 드실 수 있습니다! 청초호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 생각만 해도 분위기 있지않나요? ㅎㅎ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더는 1층에서만 가능합니다! 2층에 올라가서 찍고 싶었지만 이미 만석으로 손님분들께 실례하고 싶지않아서 사진은 생략했어요! 2층에서는 속초의 청초호와 엑스포 상징탑 등의 보시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카페에 들어와서 좌측을 쳐다보시면 조선소답게 실내에 카누 장식이 되어있었어요 !

 화장실은 1층있는데요! 시설이 깨끗하고 좋았어요!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핫플레이스라 비쌀거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프렌차이즈들과 비슷한 금액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는 없다고 해요! 간단한 베이커리도 있으니 함께 드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밥을 먹고 갔으니 패쓰-

카페 내부에서 특히 눈에 띄는 곳이 있었는데요! 귀엽고 예쁜 굿즈들을 구입할 수 있게 전시되어 있었어요! 고양이 초에 유독 눈이 가네요! 와펜과 뱃지도 참 예쁘죠?

아이스 카페라떼와 따뜻한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라떼에서 산미가 살짝 느껴졌는데요! 커피맛 보다는 분위기가 더 맛있었던 곳 같습니다!

테이블에 있는 모든 서랍이 열리더라구요!

1층에 앉아있으면 길냥이들이 카페 내부들 자연스럽게 왔다갔다 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이곳에서 돌봐주고 있는 길냥이인것 같아요! 낯을 가리지 않고 이렇게 와서 팬서비스도 해주는 아주 귀여운 냥입니다! 아들이였고 중성화가 되어있었어요! 야옹이들과 분위기에 취해 기분좋게 커피를 마시고 왔네요!


▶ 칠성조선소

▶ 연중무휴

▶ 영업시간 : 11:00~20:00
/ 라스트오더 19:30

 

 

 

 

 

 


 

※ 홍두집사의 내돈내산 리얼리뷰로 직접 사용한 후기를 작성 한 것 입니다! 그리고 홍두야 빠빠먹자 블로그 내에 모든 사진은 불법도용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적발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예쁜 눈으로만 봐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