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두집사의 리얼리뷰

입천장 구내염(알보칠)

by 홍두집사 2020. 10. 24.

안녕하세요👋👋 초보 블러거 홍두집사 입니다!🤗 여러분은 입안에 병이 생기신 적 있나요?! 저는 얼마전에 입병이 심하게 났어요😭

그것은 바로 입천장 구내염이 였어요! 지난 주말 어묵탕을 끓이고 간을 본다는 것이 그만.. 제 입천장을 지지고 말았는데요😱

토요일에 데여서 일요일까지 살짝 아프고 증상이 없기에 그냥 방치한 것이 화근이 된 듯 합니다!

월요일부터 조금씩 붓기 시작하더니 화요일부터는 음식도 제대로 먹지 못하고 말할때마다 혀가 스치기만해도 극심한 고통에 소리를 질렀답니다😫

이렇게 심하게 아파본 적이 없기에 어쩌지 고민하다 집에 선물받았던 입에 바르는 연고가 생각이나 그것을 발랐습니다! 오라메디와 비슷한 연고인데 화, 수, 목을 발라도 호전되지 않고 급기야 제대로 씹지를 못하니 소화불량에 아침마다 배가 아픈 고통을 느껴야 했습니다!

심지어 체중까지 빠지는.. 굶어서 뺄 마음이 현재는 없기에 조금 속상하기까지 했어요! 아파서 못 먹는것과 체중감량을 목적으로 안먹는 것은 다르기에 마음이.. 흑흑😭

그러다 결국 구내염에 알보칠이 효과적이란 말을 듣고 구입했어요! 예전 제품이 훨씬 강하고 좋다고 하셨는데 저는 처음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겁이 났답니다!

☆ 알보칠 약국 구입가 7,000원

알보칠 박스에는 이렇게 귀여운 바가지머리의 아이가 활짝 웃으며 알보칠을 바르고 있습니다! 제 생각이지만 아마도 고통스러운 약이라는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이런 이미지를 선택한 것이 아닌가란 생각이 듭니다!

옆면에는 사용방법이 적혀있구요!

뒷면에는 가격표와 쉽게 사용하는 방법이 간단하게 나와있어서 보여드립니다!

박스에서 꺼내보면 아까 활짝 웃던 아이는 온데간데 없이 아주 심플한 병이 나옵니다! 병은 생각보다 작구요!

통에 절반정도 차있는 량 입니다!

열어보면 홍삼농축액 처럼 적갈색의 액상이 나옵니다! 냄새는 시큼해요!

알보칠 안에 깨끗한 면봉을 집어넣어서 면봉 솜을 적혀서 빼냅니다!

이렇게 면봉에 뭍은 약제를 환부에 바르면 되는데요! 여기서 주의할 점은 사용했던 면봉은 다시 저 병안에 넣으시면 안됩니다! 약이 오염되요! 조심하기!

약의 맛은 시큼하고 기분이 나쁜 맛이 납니다! 하지만 치료를 위해 꾹꾹 참고바르기!! 치아에 닿지않게 바르라고 되어있어서 조심조심 발라봅니다!

처음 이 약을 바를 당시 저는 약에 대한 소문을 익히 들었기에 겁이 나서 함께 일하는 동료의 도움을 받아 약을 발랐어요! 정말이지 10초가 10분같았던 경험이랄까요?! 알보칠 선배님들의 말을 들어보면 심해지기 전에 치료하면 덜아프고 회복이 빠르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요즘 알보칠은 희석이 되어 나온다고도 말씀해 주셨는데.. 예전에는 얼마나 강했는지 상상도 안됩니다!!!

약을 바를때는 너무 아팠는데 약을 바르고 난 후 정말 감쪽같이 통증이 확 줄어들었어요! 알보칠 2일차인 저는 지금 거의 다 회복되었고 밥도 꼭꼭 씹어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하지만 아직 너무 딱딱하거나 거친표면에 음식을 먹을 때면 통증이 조금 발생한답니다!

입천장 구내염이 정말 힘든것이네요😂😂

모든 약은 사용하기 전에 설명서를 꼼꼼히 읽어보시고 사용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럼 이만👋👋



※ 홍두집사의 내돈내산 리얼리뷰로 직접 사용한 후기를 작성 한 것 입니다! 그리고 홍두야 빠빠먹자 블로그 내에 모든 사진은 불법도용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적발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예쁜 눈으로만 봐주세용😆

댓글